구민정보화교육

3월 2차 추가접수기간안내(~3월7일까지)
분야별정보 > 교육 > 정보화교육 > 공지사항 상세보기 - 제목, 작성일, 내용, 첨부파일, 작성자 정보 제공
3월 2차 추가접수기간안내(~3월7일까지)
작성자 : 한정희 작성일 :

3월 정보화교육 선정자 발표는 금일 10시 00분 문자로 발송됩니다.
접수결과
미달된 과정에 대한 2차 접수기간을 10월 00일 오전 10시 00분 부터03 월 07일(금)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.

2차 접수기간에는
미달인원만큼 선착순으로 선정 처리가 됨을 안내드립니다.
신청하신 과목 에 대한 취소 역시 3월 7(금)까지만 가능하시며, 

그 이후로는 과목 취소가 
전혀 불가함 을 알려드립니다 .

또한,  미달반에 대해서는 중복접수 가능(개인당 총 2과목) 하도록 하였으니 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단, 중복접수의 경우 두 과목 모두 출결관리를 잘 하셔야 하며, 

과목 모두 4일 이하로 결석하셔야 다음달 접수가 가능 하십니다. 

동대문구청 하단 구민정보화교육을 클릭하시면 정보화교육 접수화면이 표시가 되며

접수/모집 숫자 부분에서 접수
숫자가 빨갛게 표시되고 모집 인원보다 접수인원숫자가 적은 과정이 미달과정 입니다.

미달과정에 대해서만 확인하셔서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
첨부파일